CAFE

운영자 게시판

유머-영어 잘하는 유식한 조폭

작성자시든들풀|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0

유머-영어 잘하는 유식한 조폭

 

두목 :
아그들아~
이번에 홍콩에서 사업상
중요한 손님이 오시기로 했는디~
영어 쪼까 되는 아그들 읖냐~?

작두 :
아따~성님~!!!
제가 고등핵교까지 나왔당게요
우리 식구중 제가 제일 인테리어 (인텔리)요

두목 :
그냐~?
그람 누릉지를 영어로 뭐라고 헌다냐~?

작두 :
처음부터 그랗게 쉬운 영어를 내면
섭하지라~
Bobby Brown (밥이 부라운) 아니요~?
밥이 눌어서 갈색이 된께~푸하하하~~

일동 : 우~와~~

두목 :
그라믄 P. R 이라는 것은 뭐시다냐~?

작두 :
피할 것은 피하고 알릴 것은 알리자
이런 뜻이지라~

두목 :
워메~ 이런 유식한 넘이 내 부하라니
난 복 받은겨~
그럼 가르마는 영어로 뭐다냐~?

작두 :
Headline 이라고 하지라잉~
가르마는 머리에 난 줄인께
머리-Head 줄 - line 합쳐서 Headline~

두목 :
아그들아~뭐하냐~?
모두 박수~~

일동 : 우~와 와~짝짝짝~~

두목 :
그럼 마지막으로~~
손가락은 영어로 뭐다냐~?

작두 : 핑거~

두목 : 구부린 손가락은 ~?

작두 : 안 핑거~

두목 : 그라믄 이 주먹은~?

작두 : 오무링거~

두목 :
옴마~사랑할수 밖에 없는 내 쌔끼 (와락)

일동 : 우~와
저런 유식한 놈이 판검사 안하고
어쩌다 조폭이 되쓰까~잉~?? ㅋㅋㅋ

두목 : 그럼~사과는~?

작두 : 아따~성님~
그건 초등학교 수준인디~
애~플 아니겄소~

두목 : 짜~식~!!!
그람 한 입 베어묵은 사과는~?

작두 :
잠시 고민하더니~
자신있게 일격의 한 마디~~
.

.

.

.

.

.

.

베어먹으면 사과에 파인 자국이 있으니 

파인애플 아니겄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