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무서우면서 저지르면 안 되는 죄
회개 안 하고 죽는 죄입니다.
이후에 벌어질 일을 상상하기 싫다면
지금부터 바로 회개하십시오.
이 글이 겁주는 것으로 보여 기분이 불쾌했다면
성도님은 아직 구원받을 준비가 덜 된 분입니다.
그러나 이 글을 읽고 가슴을 치며 애통해 한다면
성도님은 구원의 첫 단계에 들어선 분이십니다.
-랑별파파-
다음검색
가장 무서우면서 저지르면 안 되는 죄
회개 안 하고 죽는 죄입니다.
이후에 벌어질 일을 상상하기 싫다면
지금부터 바로 회개하십시오.
이 글이 겁주는 것으로 보여 기분이 불쾌했다면
성도님은 아직 구원받을 준비가 덜 된 분입니다.
그러나 이 글을 읽고 가슴을 치며 애통해 한다면
성도님은 구원의 첫 단계에 들어선 분이십니다.
-랑별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