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빛사랑 필사본

눈물

작성자참빛사랑|작성시간26.06.13|조회수54 목록 댓글 5

 

 

 

눈물

 

 

지금 나는 눈물을 흘리고 있다

원망의 눈물이 아니다

슬픔의 눈물이 아니다

지금 내가 흘리고 있는 눈물은

원망의 눈물을

감사의 눈물로 바꾸신

눈물이며

슬픔의 눈물을

기쁨의 눈물로 바꾸신

눈물이다

이제 나는 감사의 눈물이 충만하고

기쁨의 눈물만 넘친다

나에게 부족함 없이 주시는

하나님을 향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는 나의목자 | 작성시간 26.06.14 아멘
  • 작성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4 아멘 감사합니다 ^^
  • 작성자j-sarang | 작성시간 26.06.14 아멘
  • 작성자han3 | 작성시간 26.06.14 아멘~!!
  • 작성자시든들풀 | 작성시간 26.06.14 아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