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빛사랑 필사본

내게 고통주신 주여

작성자참빛사랑|작성시간26.06.20|조회수65 목록 댓글 7

 

 

 

내게 고통주신 주여

 

 

내게 고통주신 주여

내가 감사하나이다

 

만일 내게 고통을 주시지 않으셨다면

주님의 고통도 알 수 없었으리이다

 

그리고 고통을 즐거움으로 바꾸시는

주님의 깊은 은혜를 받을 수 없었을 것이니이다

 

 

고통이 지금은 괴로워 보이나

후에는 고통이 영광이 되고

장차는 십자가 면류관 되니이다

 

 

그 때에는 주께서 나의 숙인 머리를 드시며

눈물로 적시어 있던 나의 눈을 딱으시리이다

 

그러므로 내게 고통을 주신 주여

감사하나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sarang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멘
  • 작성자han3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멘~!!
  • 작성자시든들풀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수정빛 | 작성시간 26.06.21 new 아멘
  • 작성자마라나타! | 작성시간 26.06.21 new 주여 제게 만약 고통이 없었다면 주님이 제겐 필요 없었으리라,,.. 생각되네요. 영광의 그날 절 기억하여 주시옵소서..아멘 아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