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고

사탄 숭배자가 늘고 있다.

작성자시든들풀|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0

사탄 숭배자가 늘고 있다.

 

우리 주변에 점집과 사주궁합을 보며 신점을 본다고 선전하는 곳이 엄청  많아졌다~

대중적인  신문조차  일일 운세를  게제하여야  판매부수가 늘어날 정도라고 하니

죄악이 문앞에 도사려  있는 형국이다~ 주님을  믿는  성도조차도  일일운세와

사주와   토정비결을 보는  양심에 화인맞은  믿음을 가진자가  너무나 많이 있다~

외국에서도  타로점과 카드접,,별자리운세와 수정구슬 운세보기등이   만연하여

이미  그 수위가   소돔과 고모라보다  더한    영적간음이  만연한 세상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사탄 숭배자가 늘고 있다는 것이다~

이는  마귀가 자기의 때가  얼마 남지 않은것을 알고 한사람이라도   지옥으로 끌고

갈려는   술책이라고   성경은 이미  말하고  있다~~삶을  살기가 더욱  편해져도

우울증,조울증,뮌하우젠 증후군등~  정신병원이 차고  넘치고 ~ 자살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병원에 가봐야  다중인격이니  우울증이니  하는말과  아울러

중추신경을  억제하는 약만 주고  말뿐이다~ 현대의학은  이것들의 정체를 알지도

못하지만   고치지도 못한다~그 병의 원인이  바로 귀신이 주는것이기 때문이다~~

요즘  귀신이 주는 병이  만연하다~예전부터  계속해서 끊이지 않는 일인데,

요즘은  정말  더 기승을  부리고,,, 갈수록  더 심해질것이다~

귀신의 미혹을 깨닫지  못하고   어둠에 갇혀있는  많은 사람들이 불쌍할 따름이다.

 

베드로후서2장 4절~하나님께서는 죄를 지은 천사들조차 아끼지 않으시고

지옥에  던져서 흑암의 사슬에 내어주어 심판 때까지 가두어 두셨으며,,,,,,,

지옥에 가두어 두셨다. 그럼   사탄을  왜 멸하시지 않고 가두어 두셨을까?

 

데살로니가후서 2장9~12절에 그  답이있다,,

악한 자의 임함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얻지 못함이니라~이러므로 하나님이 유혹을 저의 가운데

역사하게 하사   거짓 것을 믿게 하심은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로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니라~

 

한편으로는  억울할수도 있다. 사탄의 유혹이 얼마나 강한데 그것에 미혹을 당하지

않는자만  구원함을  주실려고 구별하신단   말씀이신가? 그러나  부정적으로 생각

하지 말라~.

 

첫째로 하나님은  우리가 기계처럼  하나님만 순종하도록 지으신것이 아니다.

우리에게  자유 의지를  주시며   하나님의 명을  준행하는것이  생명이고,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는것이  죽음이라는 것을  알려주셨다.

 

둘째로  사람이  사탄의  미혹이 강하여  쉽게 당하는 것을  알고 , 안타까우심으로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의 죄를 대속하셨다는  사실을 마음에 믿기만 하면

죄를  용서해 주신다고 하셨음을  알기바랍니다.

 

이사야 28장15~18절~너희 말이 우리는 사망과 언약하였고  음부와 맹약하였은즉

넘치는 재앙이  유행할지라도   우리에게 미치지 못하리니 우리는 거짓으로 우리

피난처를 삼았고   허위 아래 우리를 숨겼음이라 하는도다,그러므로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내가 한 돌을 시온에 두어 기초를 삼았노니  곧 시험한 돌이요

귀하고 견고한  기초 돌이라   그것을 믿는 자는 급절하게 되지 아니하리로다,,

나는 공평으로 줄을 삼고   의로 추를 삼으니  우박이 거짓의 피난처를 소탕하며

물이  그  숨는 곳에 넘칠 것인즉   너희의 사망으로  더불어  세운 언약이 폐하며

음부로  더불어 맺은  맹약이 서지 못하여  넘치는   재앙이 유행할 때에  너희가

그것에게  밟힘을 당할 것이라

 

15절 말씀을 보라.

사탄은  재앙이 우리에게  미치지못한다고  속여  거짓을 피난처로 삼게한다. 

딱 떠오르는 것이 있지 않는가.~~무당들...부적 만들어 주는 이들....점보는 이들.....

비방을  해준다는  귀신의 하수인들~이들이  하는짓이 바로   재앙을 피할수 있도록  

굿을 해주고, 부적 그려주고, 별것을  다  요구하면서  재앙이 미치지 않게 해준다고

하지만  18절 말씀과 같이 모두 멸망을  받을  것들인것을  알기바랍니다. 

사단이  최후에 드러낼  정체는   자기를 따르던   영혼을  지옥으로 끌고 갈려는  술책임을

알아야 한다~ 이땅에서 육신이 잠드는날  사망의 재앙에 짓밟힘을 당치 않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사탄의 미혹에 빠지지말고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며 더욱 믿는 성도들이 되길  바랍니다.

 

-거탄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