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의 커리 QnA]

[준학예사] 전시기획론 강좌

작성자찐빵|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1

전시기획론 강의를 들으려고 하는데 아직 수강신청 기간이 아니라고 뜨네요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소쌤플러스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선생님!
    오류 수정되어 다시 신청하실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