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학예사] 전시기획론 강좌 작성자찐빵|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시기획론 강의를 들으려고 하는데 아직 수강신청 기간이 아니라고 뜨네요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소쌤플러스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선생님!오류 수정되어 다시 신청하실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