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

작성자강문중|작성시간26.06.09|조회수16 목록 댓글 0

부지런하여 게으르지 말고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롬12:11)

하나님은 우리가 항상 열심히 살아가기를 원하시는 분이십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순종하길 원한다면 주어진 모든 삶을 열심히 살아야 하고, 신앙생활도 열심히 해야 합니다.

직장인은 직장생활을 열심히 해야 하고, 가정주부는 집안 살림을 열심히 해야 하며, 학생은 공부를 열심히 해야 하고, 사업가는 사업을 열심히 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우리는 신앙생활을 열심히 해야 합니다.
하나님께 기도로 대화하고, 마음과 정성을 다해 예배드리며, 말씀을 읽고 실천하는 일을 열심히 해야 합니다.
하나님께 칭찬받고 상급 받을수 있도록 열심을 품고 주님을 섬겨야 합니다.

샬롬! 열심을 품고 주님을 섬김으로 하나님께 칭찬받고 상급 받을 수 있는 복된날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