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한 주간 동안 안녕하셨는지요?
저는 6/7일~12일 4박5일 일정으로 필리핀 단기선교를 다녀 왔습니다.
필리핀에서 사역을 하고 계신 이명재 선교사님 사역지와 민다나오를 방문하면서 귀한 체험 속에
낮선 곳, 낮선 땅 에서 주님이 일 하고 계심을 보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메세지를 느낄 수 있는
감사한 선교여행 이었습니다. 모든 일정을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장년 찬양팀 모두 함께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다음 주와 6월 마지막 주일 찬양곡 올립니다. 내일 주일 날 뵙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