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7/05 오후예배 찬양곡입니다.

작성자박종호|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0

할렐루야~~

저녁은 맛있게 드셨는지요?

저는 막 저녁 식사를 하고 7월 첫 째 주일 찬양곡을 올립니다.

요즘 북중미 2026월드컵이 열리고 있지요. 개인적으로 축구를 그다지 좋아히지는 않지만 한국 출전 월드컵이니 만큼

한국 전이 열리는 날 이면 온 마음을 다해 열렬히 응원하고 있지요. 모쪼록 32강을 넘어 16강 8강 그 넘어 까지 선전해 주기를 응원합니다.

7월을 맞이합니다. 올 여름이 유난히 덥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늘 건강 조심하시고 승리하는 7월이 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