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산초5학년 6학년 합반으로 친구들과 서예 수업을 하는날
친구들이 진지하게 수업하는 모습이 대견스럽습니다
붓잡는 방법을 알려주고 같이 써 보는 모습입니다
우리친구들이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기도 합니다
붓잡는 모습이 정말 대견스러운 모습입니다
모두들 작품작업에 열중하는 모습 ^^^^
작품을 마무리 하는 모습에 이번 서예수업이 기대가 됩니다
어쩌면 이렇게 붓잡는 자세가 어른스럽네요 ^^^ 칭찬
오늘 작품입니다. ......
모두 잘햇지요
우리 친구들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고 학교생활 열심히 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