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미술숲대장간

(26.06.10 ) 오산초 5.6학년 서예

작성자시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늘은 오산초5학년 6학년 합반으로 친구들과 서예 수업을 하는날

친구들이  진지하게 수업하는 모습이 대견스럽습니다

붓잡는 방법을 알려주고 같이 써 보는 모습입니다

우리친구들이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기도 합니다

붓잡는 모습이 정말 대견스러운 모습입니다

모두들 작품작업에 열중하는 모습  ^^^^

작품을 마무리 하는 모습에 이번 서예수업이 기대가 됩니다

어쩌면 이렇게 붓잡는 자세가 어른스럽네요  ^^^ 칭찬

오늘 작품입니다.  ......

모두 잘햇지요

우리 친구들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고 학교생활  열심히 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