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기초등학교 6학년 친구들 안녕
오늘 시간은 서예 궁체써보기 수업과 탁본실습입니다
먼저 궁체써보기 해 볼까요 ...
서툴지만 수업만큼은 진지한 모습입니다..
카메라에 멋진 포즈도 한 컷...
우리 친구들 공부하는 모습이 진지하기도 합니다
담임선생님께도 친구들과 함께 응원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제 작품을 한번 해볼까요
오늘 완성작품입니다..
우리친구들 멋지게 잘 했습니다. 박수 ^^^^짝짝짝
중간놀이 끝나고 이제는 탁본실습시간
모두들 열심히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돌아가면서 탁본하는 모습..
어떤 작품이 나올까 기대하면서 조심조심...
와 우
멋지게 탁본 작품을 완성하였네요
완성된 작품에 참여 작가들의 낙관서를 쓰고 기념촬영
삼기초 친구들 무더운 여름 잘이겨내고
6학년 마무리 잘하기를 기원하면서
삼기초 화이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