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안녕하세요~ 공부하다 궁금한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윈슬로우의 통합미술교육의 시기가 1930,40년대로 재건주의시기인 점에서 통합성에서 미술과 일상을 통합해 사회재건 쪽으로도 볼 수 있는지 여쭤봅니다.(아니면..윈슬로우는 유럽 쪽이여서 대공황, 재건주의와는 별개인가요..?)
항상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교수님 안녕하세요~ 공부하다 궁금한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윈슬로우의 통합미술교육의 시기가 1930,40년대로 재건주의시기인 점에서 통합성에서 미술과 일상을 통합해 사회재건 쪽으로도 볼 수 있는지 여쭤봅니다.(아니면..윈슬로우는 유럽 쪽이여서 대공황, 재건주의와는 별개인가요..?)
항상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