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대 그리고 나 - 임태경

작성자개여울| 작성시간12.04.03| 조회수176|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toto 작성시간12.04.03 제가여,,,
    겨울을 무척~~~~
    좋아한답니더,,ㅠㅠ^^*~
  • 답댓글 작성자 개여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03 예상밖입니더~~~
    날씬하셔서 추위를 많이 타실줄
    알았습니더.^^
    그러시구나....
  • 답댓글 작성자 toto 작성시간12.04.03 추위...
    죽어라 타여,,,^^
    오죽허믄 여름에 에어콘 바람을
    피해다닙지여,,,
    그러믄서두,,,
    싸늘한 계절,,
    그 추위를 참,,좋아해여,,,
    얼어붙은 그 초록을
    자주 들쳐보며,,()^^~

    스스로 지친다 싶으면,,,
    뒷통수께 헤진 가슴으로,,,
    울어요,,,

    물수제비
    홀로 떠내며,,,


    병인냥,,,
    압니다,,,
    그 지병인
    살리고 죽이고 하져~~~^^`~

    추위,,,
    무쟈게 마니 타여,,
    오죽허믄 한여름에 에어콘을 피해다닐까,,ㅎ

    하지만,,,
    자주
    스스로 얼려요~~~^^
    가슴에 부릎뜬,,
    영들이 내내 아파서~~
    너무,,
    너무,,
    골 깊은 그 쭉정이들,,
    놓을 수,,
    눈 감을 수 없어서요~~^^*
  • 작성자 toto 작성시간12.04.03 열씨미 단 답글이,,
    화르륵~~~

    다,
    날라갔네효,,,^^

    서러워서
    좋아요,,,
    섧게 얼고 녹다
    어룩진 그 찬
    계절이 미웁도록 좋아요,,,
    그래서
    그래요~~^^*`
    그 다음은
    말 안할래요,,,ㅎ
    담담에,,,
    다음,,그 다음에,,
    이승도 저승도 아닌,,
    그 생채기쯤에서라면,,,

    ^^~
  • 답댓글 작성자 개여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03 흐르는 음악보다
    싸한 댓글들...
    그냥 하염이 없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지프 작성시간12.04.03 울어라 열풍아 이밤이 새도록.....
  • 작성자 가을손 작성시간12.04.04 카운터 테너의 음성으로 듣는 그대 그리고나....
    또 다른 감홍으로 야심한 밤
    메마른 영혼을 촉촉하게 적셔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개여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06 감사합니다 가을손님,
    언젠가 카운터 테너의 진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클래식만 몇년 듣다보니 이제는 우리 음악이 좋아지기도한답니다.
    우리의 정서가 반갑기때문이겠지요.
  • 작성자 딸기아빠 작성시간12.04.04 very good~ 잘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개여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06 한때는 영화를봐도 외국 영화 음악을 들어도 외국 팝송이었습니다만
    이제 나이가 드는지 우리 영화 우리 음악이 좋와진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