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toto 작성시간12.04.03 추위...
죽어라 타여,,,^^
오죽허믄 여름에 에어콘 바람을
피해다닙지여,,,
그러믄서두,,,
싸늘한 계절,,
그 추위를 참,,좋아해여,,,
얼어붙은 그 초록을
자주 들쳐보며,,()^^~
스스로 지친다 싶으면,,,
뒷통수께 헤진 가슴으로,,,
울어요,,,
물수제비
홀로 떠내며,,,
ㅎ
병인냥,,,
압니다,,,
그 지병인
살리고 죽이고 하져~~~^^`~
추위,,,
무쟈게 마니 타여,,
오죽허믄 한여름에 에어콘을 피해다닐까,,ㅎ
하지만,,,
자주
스스로 얼려요~~~^^
가슴에 부릎뜬,,
영들이 내내 아파서~~
너무,,
너무,,
골 깊은 그 쭉정이들,,
놓을 수,,
눈 감을 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