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n 작성시간 06.11.01 오페라 부파 의 정점...로시니가 마지막 대 작곡가 라고도 할 수 있는 멋진 오페라이지요..좋은 소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arte 작성시간 06.11.01 <인간의 지헤가 만들어 낸 최고의 오락>이라는 말을....늘, 떠오르게 하는..........잘 감상하여 갑니다..zoomlove님..고맙습니다...
-
작성자사랑의 인사 작성시간 06.11.01 아...너무 멋집니다.... 저도 피가로는 로시니에서 먼저 알았습니다...나중에 보니 모짤트에도 있더라구요? 오래전 이야기입니다만...자꾸 들어도 좋으네여....ㅎㅎㅎ
-
작성자노래 작성시간 06.11.02 뉘신지 잘하네요. 짝짝짝짝 !!!! ^^* 감사합니다 로베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