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 낀 밤의 데이트' La playa(해변) 1964 작성자에나벨리| 작성시간25.09.15|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돌고돌아 작성시간25.09.15 이곡하면 기타연주로 클라우드 차리의멜로디죠안개낀 밤의 데이트1963년이면 제가 중학교시절에탄생한곡입니다대구는 시원하여졌나요금년은 서울경우 비가 자주 왔습니다그런데도 무쟈게 덥네요밤안개가 끼는가요??70 넘어 살면서 밤안개는 기억이 안나네요그런데 제가 낚시른 다니다보니바다에 "운무" 는 얼마나 짙은지1m 한치앞이 보이지 않은경우를경험했죠무섭더군요다른배와 충돌할가봐~~또~음한국가수 "현미"의 "밤안개"도생각나네요 ♤♤♤ 오늘도 무덤덤히 지나갑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나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9.15 밤안개? 저는본적이없지만 안개는알겟네요현미의밤안개노래는 저도잘부를수있어요 ㅎㅎ바다낙시 위험해요 망망대해에 언떤일이있을줄알고~~자제하세요 돌아님 오늘도벌써하루가다지나가내요좋은밤되세요 By~~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