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다운 우리 가곡

또 한송이 나의 모란/ 소프라노 곽신형

작성자에나벨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41 목록 댓글 2

 

또 한송이 나의 모란/ 소프라노 곽신형, 자막수록 (HD With Lyrics)

모란꽃 피는 유월이 오면 
또 한송이의 꽃 나의 모란 
추억은 아름다워 밉도록 아름다워 
해마다 해마다 유월을 안고 피는 꽃 
또 한송이의 또 한송이의 나의 모란 

행여나 올까 창문을 열면 
또 한송이의 꽃 나의 모란 
기다려 마음 조려 애타게 마음 조려 
이밤도 이밤도 달빛을 안고 피는 꽃 
또 한송이의 또 한송이의 나의 모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고 돌아 | 작성시간 26.06.18 모란꽃은 향기가 없는 씨없는 앙꼬요 꽃의 요화다

    또 한송이 나의 모란 sop 곽신형
    아름다운 성악 백리 천리 널리 퍼져나가네 ~~~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에나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모란꽃에향기가없다는것은
    신라선덕여왕과당 태종의 모란도일화
    (그림에나비가없는것을보고)향기가없을것이라추측함
    실은 달꼼하고진한향을품은 모란품종이많읍니다
    좋은 밤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