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멋진 김바다님 공연들 기다리는데 시간이 안가네요ㅜㅜ

작성자cloud9|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6

작년에 넘나 좋은 공연과 음악들을 많이 들려주셔서 유튜브 영상들을 리플레이하다가 올려봐요^^
이곡 라디오에 담백하게 불러주셔서 좋앗는데
기타전주부터 소리가 너무 좋지않나요~
어쿠스틱인데도 파워가 느껴지궁
담백하고 차분하게 부르시는 생목소리두 더 좋구요
우리의 히어로도 김바다님도 애정해하는 네버에버님들두 잘지내시다 더 롹앤롤하게 뵈욤

https://youtu.be/JFwDLffPVHI?si=IIFWdeQgU5AYsbM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loud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쳐~기타반주가 울리면서 음원을 듣는거같아요^^
  • 작성자그때그소년 | 작성시간 26.06.20 하나하나 다 소중하네요 흐흐
  • 답댓글 작성자cloud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먖아요^^ 리에이크를 어쩜 이렇게도 멋지게 만드시다닝~소중한 명곡들이 너무 마나요~~
  • 작성자김베이스 | 작성시간 26.06.20 꺄 저때 노래듣느라 영상 보느라 댓글쓰느라 몸이 열개라도 모자랐던기억이 새록새록 너무 멋지샸고 행복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cloud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ㅎㅎ 라이브 잼있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