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유임도 한바리 작성자천리마|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천리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함깨해서 즐거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쟁이. 작성시간26.06.14 함께해서 완전 진짜루 겁나 무지하이 (환영) 즐거웠읍니다ᆢ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로드(영덕아제) 작성시간26.06.15 무사 귀환들하셨군요..태양은 구름 속을 들락날락돌고 돌아 여러 뫼들을 넘나들던 길 위에는 고단함도 있었지만 이곳저곳 동네를 지나치며 나누던 인사말에서 시골사람들의 정겨움과 따스함을 체험한 하루였습니다.리딩해주신 천리마님수고하셨구요.함께 동행한 멋쟁이님도수고 많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천리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함깨해서 즐거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