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이슬내린 아침을 열며

작성자오영일|작성시간26.06.13|조회수9 목록 댓글 0

이른 아침 텃밭을
들러 봅니다

텃밭에는 상추 고추가
오이 콩 가지 토마토
가 잘 자라고 있습니다

보리수 빨갛게 열매를
맺고 감나무는 가지가
늘어 지게 달려 가을 을
기다리네요

백일홍 이 예쁘게 꽃이
맺이고 옆에는 양귀미가
미모 를 자랑하고 접시꽃
당신도 봉우리가 맺혀
있담니다

우리들에 신심도 잘
증장 되기를 바래봅니다
우리들에 소중한 바램과

결실과 열매 맺기를
두손 모아 합장
기도하는 아침을
열겠습니다

양평 오영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