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KO 감동이야기

나 자신이 즐거운 삶을 사는 방법...

작성자유유자적|작성시간26.06.18|조회수111 목록 댓글 3

나 자신이 즐거운 삶을 사는 방법...

 

사람은 마음이 유쾌하면
종일 걸어도 싫증이 나지 않지만,
걱정이나 고민거리가 있으면
불과 십리 길이라도 싫증이 난다.


인생이 행로도 이와 마찬가지로
항상 밝고 유쾌한 마음을 가지고

걸어야 한다.


인간의 뇌는 여러 감정을
동시에 느끼기 힘든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즐거운 상태가 되면 후회로 인해

가라앉았던 기분은 자연스럽게

리셋되어 원래데로 회복된다.


기분이 처지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질 때야말로
억지로라도 밖으로 나갈 것을 권한다.


친구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러 가는 것도 좋고,
단골 술집에 가는 것도 좋다.


평상시 가지 않던 도서관에 가보거나
음악을 듣는 것도 나쁘지 않다.


발 맛사지를 받아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중의 하나이다.


어쨋든,

처져 있는 것보다 움직이는 것이
뇌에 좋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주변 경치를 보는 것만으로도
뇌가 자극 받아
뭔가 다른 일을 생각한다.


마냥 흘러가는 시간 속에
자기를 방치하지 말고, 지금과는

다른 상황에 놓이도록 노력해 보자.


이것만으로도 일상생활은
꽤 달라질 수 있다.

그 행동이 행복을 쟁취하는

힌트가 되고 계기가 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유자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덕분에 깨달았답니다.
    나 자신이 즐거워야 한다는 진실을..
    오늘도 조금 더 나를 사랑하렵니다...
  • 작성자AOK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 자신을 사랑하고 신뢰한다면
    인생이 잘 풀릴것이지요..
    오늘도 긍정마인트로 화이팅!~
  • 작성자구름나그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항상 밝고 유쾌한 마음을 가지고
    오늘도 어제보다 멋진 하루를
    만들어 가자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