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KO 감동이야기

행복은 늘 인고의 시간을 거쳐서 다가온다..

작성자초지일관|작성시간26.06.23|조회수83 목록 댓글 5

행복은 늘 인고의 시간을 거쳐서 다가온다..

길은 걸어 가 봐야 길을 알게되고

산은 올라 가 봐야 험한 줄 알게된다.

 

길이 멀어지면 말의 힘을 깨닫게 되고

산이 높아지면 공기의 소중함도

깨닫게 된다.

 

사람은 겪어 보아야 사람을 알게 되고,

긴 세월이 지나봐야

그 사람의 마음도 엿보게 된다.

 

현자 가로되

동녁은 밝기 직전이 가장 춥고

물은 끓기 직전이 가장 요란 하듯이

 

행복은

막연히 오는 것이 아니라

늘 인고의 시간을 거쳐서 다가온다..

 

- 좋은 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지일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행복은 늘 인고의 시간을 거쳐서 다가오듯이
    우리도 희노애락속에서 꾸준함과 기다림이
    필수임을 깨달곤 한답니다.
    오늘은 여유를 가지고 화이팅해요~
  • 작성자유비무환 | 작성시간 26.06.23 행복은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사람에게
    먼저 다가온답니다~
  • 작성자유유자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행복은 자기와의 싸움에서 얻는 보너스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오늘도 감사함으로...
  • 작성자AOK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우리가 행복하기 위해서는
    지금을 황금처럼 소중하게
    관리해야 하지요....
  • 작성자청사초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new 행복은 노력의 결과물임을
    깨달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