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늘 인고의 시간을 거쳐서 다가온다..
길은 걸어 가 봐야 길을 알게되고
산은 올라 가 봐야 험한 줄 알게된다.
길이 멀어지면 말의 힘을 깨닫게 되고
산이 높아지면 공기의 소중함도
깨닫게 된다.
사람은 겪어 보아야 사람을 알게 되고,
긴 세월이 지나봐야
그 사람의 마음도 엿보게 된다.
현자 가로되
동녁은 밝기 직전이 가장 춥고
물은 끓기 직전이 가장 요란 하듯이
행복은
막연히 오는 것이 아니라
늘 인고의 시간을 거쳐서 다가온다..
- 좋은 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지일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행복은 늘 인고의 시간을 거쳐서 다가오듯이
우리도 희노애락속에서 꾸준함과 기다림이
필수임을 깨달곤 한답니다.
오늘은 여유를 가지고 화이팅해요~ -
작성자유비무환 작성시간 26.06.23 행복은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사람에게
먼저 다가온답니다~ -
작성자유유자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행복은 자기와의 싸움에서 얻는 보너스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오늘도 감사함으로... -
작성자AOK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우리가 행복하기 위해서는
지금을 황금처럼 소중하게
관리해야 하지요.... -
작성자청사초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행복은 노력의 결과물임을
깨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