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KO 동기유발

좋은 생각이 나를 젊게 합니다... ♥

작성자구룸나그네|작성시간26.06.14|조회수128 목록 댓글 4

좋은 생각이 나를 젊게 합니다... ♥

 

우리 옛말에

"모난 돌멩이가 정 맞는다"

는 말이 있지요.

잘난 체, 있는 체, 아는 체 등은
모난 돌멩이들 이지요.

우리의 삶은 둥글게 모두와 손잡고
가식 없이 마음을 열고 사는 것,

용서와 사랑과 이해와 배려로
이웃과 함께 즐겁게 살려는 생각,

공동의 이익과 행복을 위해서는
내가 조금은 손해를 볼 수 있다는

좋은 생각이

리 사회를 또 나 개인을

활력넘치고 젊게 합니다...

 


우리에게 헛된 꿈은
삶을 살아가는데 극약입니다.
어떤 어려운 일도 즐거운 일도
이 세상에서 영원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전에는 무심히

관심 두지 않던 인간관계도

잘 살펴서 챙겨야 합니다.

삶에서 참으로 소중한 것은
사회적인 지위나 명예,
소유물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떤 일을 하며

어떻게 살고 있는가에 따라
자신이 살아 있다는
삶의 가치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좋은 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룸나그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인간관계를
    오늘도 깊이 있게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 작성자일타삼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생각, 긍정마인드로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초지일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나쁜 생각은 추방시키고,
    좋은 생각으로 무장하고
    멋진 인생으로 거듭날께요~~
  • 작성자유유자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은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