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기도.....
슬픔 속에서 잠자리에 들고
똑같은 슬픔 속에서 잠을 깬다.
나는 모든 걸 견딜 수가 없어
비 맞으며 여기저기를 걸어다녔다.
아버지여,
모든 생명의 근원이시여,
우주의 영이여,
생명의 샘물이여,
나를 도우소서.
내 삶의 마지막 며칠,
마지막 몇 시간만이라도
당신께 봉사하며
당신만을 바라보며
살 수 있도록 나를 도우소서.
<톨스토이 Tolstoi· Lev Nikolaevich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타삼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나 자신이 바른 생각으로
바른 길을 가게 하소서....
오늘도 함께 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초지일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면
무엇을 해야할까요??? -
작성자유비무환 작성시간 26.06.23 잠자기 전에 마지막 기도하기..
기상하여 하루를 시작할 때 기도하기~ -
작성자유유자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기도는 늘 마지막이란 생각으로
한답니다, 오늘도 감사기도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