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키다성견

설이(새벽)

작성자설이(이철권 세종시)88413216|작성시간26.06.16|조회수41 목록 댓글 6

설이가 19개월7일

되었네요.

두번째 발정 전이구요.

피부병은 거의 낳았지만

재발할까 눈여겨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설이(이철권 세종시)884132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피부병 때문에 고생했죠.
    연일 더위가 계속 되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겐/강정우/부산 | 작성시간 26.06.21 옛날 아이젠 보는 느낌 입니다.
    잘생긴 백구~!
  • 답댓글 작성자설이(이철권 세종시)884132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안녕 하세요.
    김해쪽에서 왔으니 아이젠 혈이 섞였을 겁니다.
  • 작성자아키모토(김동근. 서울) | 작성시간 26.06.22 아이구 설이 아씨 나오셨네요
    피부 좋아졌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항상 건강하고 예쁘게 잘 지내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설이(이철권 세종시)884132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 합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