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이가 19개월7일
되었네요.
두번째 발정 전이구요.
피부병은 거의 낳았지만
재발할까 눈여겨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설이(이철권 세종시)884132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피부병 때문에 고생했죠.
연일 더위가 계속 되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겐/강정우/부산 작성시간 26.06.21 옛날 아이젠 보는 느낌 입니다.
잘생긴 백구~! -
답댓글 작성자설이(이철권 세종시)884132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안녕 하세요.
김해쪽에서 왔으니 아이젠 혈이 섞였을 겁니다. -
작성자아키모토(김동근. 서울) 작성시간 26.06.22 아이구 설이 아씨 나오셨네요
피부 좋아졌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항상 건강하고 예쁘게 잘 지내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설이(이철권 세종시)884132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 합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