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해요 출석부

6월 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와인준(이성준)|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4

잘못 들어 선 길은 없다 / 박노해

길을 잘못 들어섰다고
슬퍼하지 마라 포기하지 마라
삶에서 잘못 들어선 길이란 없으니
온 하늘이 새의 길이듯
삶이 온통 사람의 길이니

모든 새로운 길이란
잘못 들어선 발길에서 찾아졌으니
때로 잘못 들어선 어둠 속에서
끝내 자신의 빛나는 길 하나
캄캄한 어둠만큼 밝아오는 것이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인준(이성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는 휴가내고 광화문 가유 ㅋ
  • 작성자지단(양병천)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 작성자잉카2 | 작성시간 26.06.19 출석~
  • 작성자호돌이(장호순 ) | 작성시간 26.06.19 출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