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수훈
고유가 피해 지원금 카드로 처음이면서 마지막으로 계란 두 판을 결제했다 우산과 한 몸으로 돌아와 물과 소금을 넣고 삶는 과정에서 둥둥 떠있는 것 아닌가 냉장고에서 꺼낸 것인데 정품이라고 숫자가 쓰였다 오래되어서 수분이 다 빠졌나 삶어 까서 먹어보니 맛 또한 그렇다 옛 전에 그런 적도 있었다 왜 그럴까 의심이 간다 오늘 것은 맛도 좋고 까보니 보기도 보들보들 좋았다 뭐든지 오래 보관하는 것은 아니다
다음검색
계란/ 수훈
고유가 피해 지원금 카드로 처음이면서 마지막으로 계란 두 판을 결제했다 우산과 한 몸으로 돌아와 물과 소금을 넣고 삶는 과정에서 둥둥 떠있는 것 아닌가 냉장고에서 꺼낸 것인데 정품이라고 숫자가 쓰였다 오래되어서 수분이 다 빠졌나 삶어 까서 먹어보니 맛 또한 그렇다 옛 전에 그런 적도 있었다 왜 그럴까 의심이 간다 오늘 것은 맛도 좋고 까보니 보기도 보들보들 좋았다 뭐든지 오래 보관하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