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기지/ 수훈
한국 국민들을 바보처럼 보였나 보다 그러나 바보가 아니었다 오산기지 땅이며 모든 물자 제공 등 국민들 세금으로 이뤄진 오산기지 아닌가 그런데 이란 전쟁에서 말 한마디 없이 무기를 빼가는 것부터 아무리 대국이라도 이건 아니다 우리 대한민국 지켜달라고 그 땅을 마련해 줬지 그런 것이 없다면 거기 있을 필요가 있겠는가 그동안 호구처럼 가지고 놀았는가는 몰라도 이건 도무지 이해할 수도 없다 자신들이 전쟁해놓고 비용 등 착각은 자유라는 것 이왕 말이 나왔으니 전자권 주고 그전처럼 그런 행동은 아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