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6.5.금요일 출석입니다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47

안녕하세요 벗님들..

오랜만에 뽀실장이 출석 올려봅니다.

요즘 우리 벗님들은 하루하루 어찌 보내시나요?다들 바쁘시게 보내시겠죠?
저또한 바쁘게(?)😊보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울 벗님들 요즘 날씨가 너무나도 덥습니다😭수분섭취 자주자주 하시구요 건강유의 하시기 바래요..

요즘 향기님 공연이 없으니 너므 심심하시쥬?😆향기님도 쉬시는동안 몸도 챙기시고 힐링도 하면서 ..
하루빨리 멋진공연으로 찾아뵐수 있도록 그때까지 울 벗님들 잊지 마시고요 향기님 재방도 보시고 틈틈히 향기님도 실방도 하시니 오셔서 응원도 부탁드립니다..

출석 스따또~~~

그럼 벗님들 오늘하루도 수고하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벗님들 오늘은 향기님의 찐 생일 당일 입니다 출첵하시면서 향기님께 축하메세시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향기님 생일 축하합니당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다리 (진천) | 작성시간 26.06.05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05 농다리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농다리님 출석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 작성시간 26.06.05 농다리님 출석 감사합니다 저녁시간 미무리 잘 하세요
  • 작성자농다리 (진천)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