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년 6월6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36 목록 댓글 25

어제는 비교적 선선했던 날씨였던거 같아요 오늘도 어제와 미찬가지로

큰 더위는 없다고 하니까 가족 지인들과 좋은시간 보내기 딱 좋은 날씨네요😀

오늘은 무슨글을 쓸까 고민하다가 유연히 우리의 삶에 있어서 딱 좋어울리는 글귀인거

같아서 올려 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더 나은 삶을 꿈꾸며 하루하루를 살아 갑니다

그 긴 여정 속에서 가장 먼저 발견해야 할것은 완벽하지 않아도

작게 빛나는 오늘의 가치일것 입니다 타인과의 비교를 멈추고 온전히

나를 향한 태도를 다정하게 고쳐 잡을때 비로소 나아갈 삶의 방향을 찾게 됩니다

그렇개 하루하루 나만의 보폭으로 걷다보면 어느새 진정한 인생의 주인으로

서 있는 자신을 마주하게 될것입니다.... 너무좋죠~~

우리 벗님들 좀 늦더라도 조바심을 내지 않고 조금씩 나아간다면

어느순간 자신의 목표를 이루고 그자리에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테니까요😀

우리벗님들 한주동안 수고 하셨구요 행복한 시간 보내시구요😍

토요일 출석들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 작성시간 26.06.06 율리님 출석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06 율리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줄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농다리 (진천) | 작성시간 26.06.06 실방보다가 얘기들 보느라 폰을 껏어요
  • 답댓글 작성자V품바향기V | 작성시간 26.06.06 ^^농다님~~ㅋㅋ
  • 작성자농다리 (진천)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