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년 6월8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2 목록 댓글 36

일요일 휴일 잘 보내셨죠? 흐리기는 했어도 큰더위가 없어서

활동하시기엔 좋은 날씨 였던거 같네요 오늘은 오전에

비가 내리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큰더위도 없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이럴때 일수록 건강유의 하시구요😀

좋은 글이 있어서 올려 볼게요😄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아침에 잠을 자는 사람은 꿈을 꾸지만

아침에 깨어있는 사람은 꿈을 이룬다

모든일은 멈추지않고 부지런 해야 꿈을 이룰수 있다는 말이겠죠?

휴일도 잘 보내셨으니 이제 한주를 시작하셔야죠~~😍

우리 벗님들 파이팅 하시고 행복한 한주 시작해 보시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V품바향기V | 작성시간 26.06.08 뽀실땅님~~♡
    정신 얍!!!!!!!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뽀실장님 출석 감사합니다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08 뽀실장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줄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꿈짱아(경상도) | 작성시간 26.06.09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