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년 6월9일 화요일 츨석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32

어제는 조금 선선했던 날씨였던거 같네요 오늘도

큰더위 없이 활동하기에 좋은 날씨가 될것같네요 😀

음.....모든것은 때가 있는 법이지요.

침묵할 때가 있고 말할 때가 있고

사랑할 때가 있고 미워할 때가 있고

싸울 때가 있고 화해할 떼가 있고

우리가 살아가면서 시간이란 정말 중요하지요

모든일은 상황에 맞게 생각히서 해야할 때가 있지요😀

우리벗님들 오늘도 파이팅하시고요 출석들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미영(전주) | 작성시간 26.06.09 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즐겁게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09 김미영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 작성자농다리 (진천) | 작성시간 26.06.09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09 농다리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꿈짱아(경상도) | 작성시간 26.06.09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