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조금 선선했던 날씨였던거 같네요 오늘도
큰더위 없이 활동하기에 좋은 날씨가 될것같네요 😀
음.....모든것은 때가 있는 법이지요.
침묵할 때가 있고 말할 때가 있고
사랑할 때가 있고 미워할 때가 있고
싸울 때가 있고 화해할 떼가 있고
우리가 살아가면서 시간이란 정말 중요하지요
모든일은 상황에 맞게 생각히서 해야할 때가 있지요😀
우리벗님들 오늘도 파이팅하시고요 출석들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어제는 조금 선선했던 날씨였던거 같네요 오늘도
큰더위 없이 활동하기에 좋은 날씨가 될것같네요 😀
음.....모든것은 때가 있는 법이지요.
침묵할 때가 있고 말할 때가 있고
사랑할 때가 있고 미워할 때가 있고
싸울 때가 있고 화해할 떼가 있고
우리가 살아가면서 시간이란 정말 중요하지요
모든일은 상황에 맞게 생각히서 해야할 때가 있지요😀
우리벗님들 오늘도 파이팅하시고요 출석들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