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활동하기 딱 좋은 날이었지요 오늘도 어제와 비슷한
날씨 일거 같구요 일교차가 심하니 건강 유의 하시두요😀
사림들은 행복이 멀리 있는거 라고 생각 하지요
복잡하고 얻기 힘든 걸로 하지만 비가 내릴 때 피할수 있는곳
외로울때 책 한권 읽을수 있는것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수 있다는 것 그런것들이 행복을 만들어 주는 것들이지요 😍
멀리 보지않아도 우리가 무심코 넘기는 사소한것들이
행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우리 벗님들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우리의 일상에
가까이에 있다는거 잊지 마시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출석들 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김미영님 출석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미영(전주) 작성시간 26.06.10 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오늘하루도즐겁게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V품바향기V 작성시간 26.06.10 김미영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작성시간 26.06.10 김미영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미영(전주) 작성시간 26.06.10 V품바향기V 맛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