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년 6월10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33 목록 댓글 28

어제도 활동하기 딱 좋은 날이었지요 오늘도 어제와 비슷한

날씨 일거 같구요 일교차가 심하니 건강 유의 하시두요😀

사림들은 행복이 멀리 있는거 라고 생각 하지요

복잡하고 얻기 힘든 걸로 하지만 비가 내릴 때 피할수 있는곳

외로울때 책 한권 읽을수 있는것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수 있다는 것 그런것들이 행복을 만들어 주는 것들이지요 😍

멀리 보지않아도 우리가 무심코 넘기는 사소한것들이

행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우리 벗님들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우리의 일상에

가까이에 있다는거 잊지 마시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출석들 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김미영님 출석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미영(전주) | 작성시간 26.06.10 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오늘하루도즐겁게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V품바향기V | 작성시간 26.06.10 김미영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10 김미영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미영(전주) | 작성시간 26.06.10 V품바향기V 맛점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