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년 6월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22

요즘 날씨가 사람을 혼란 스럽게 만드네요 적응하기

힘들정도로 옷입는 것도 선택장애가 생기게 만드네요 😁

우리 벗님들 개인의 컨디션에 따라 옷 잘 챙겨 입으시기 바라구요 😃

우리 벗님들은 혹시 어떤일을 하실때 유명인의 성공담이나 경험을

모티브로 삼고 싶은 인물이 있으신지요~~?

만약 있으시다면 무조건 따라 하시기 보다 그것을 교훈삼아

나의 것으로 만들어 가는게 중요하지 안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작고하신 H그룹의 창업주 모회장님을 존경 합니다

예전에도 언급한적이 있는데 사람들이 안된다고 말할때 늘 이렇게

말씀 하셨다고 합니다 해보기나 해봤어? 라고요

그분이 하신 말씀중에 확 와닿는 말이 있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살아 가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긍적적인 생각 입니다

모든것을 가능 하다고 생각 하는것이 모든것을 해결하게 합니다

난 이세상에 노력해서 안되는 일은 없다고 생각 합니다

늘 긍정적인 생각으로 모든것을 해결해 나가셨으면 합니다😀

우리 벗님들 오늘도 각자 하시는일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라구요

오늘도 파이팅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라면서

목요일 출석부를 열어 볼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 작성시간 26.06.11 율리님 출석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V품바향기V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향기님 출석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 작성시간 26.06.11 향기님 출석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11 향기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