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사람을 혼란 스럽게 만드네요 적응하기
힘들정도로 옷입는 것도 선택장애가 생기게 만드네요 😁
우리 벗님들 개인의 컨디션에 따라 옷 잘 챙겨 입으시기 바라구요 😃
우리 벗님들은 혹시 어떤일을 하실때 유명인의 성공담이나 경험을
모티브로 삼고 싶은 인물이 있으신지요~~?
만약 있으시다면 무조건 따라 하시기 보다 그것을 교훈삼아
나의 것으로 만들어 가는게 중요하지 안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작고하신 H그룹의 창업주 모회장님을 존경 합니다
예전에도 언급한적이 있는데 사람들이 안된다고 말할때 늘 이렇게
말씀 하셨다고 합니다 해보기나 해봤어? 라고요
그분이 하신 말씀중에 확 와닿는 말이 있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살아 가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긍적적인 생각 입니다
모든것을 가능 하다고 생각 하는것이 모든것을 해결하게 합니다
난 이세상에 노력해서 안되는 일은 없다고 생각 합니다
늘 긍정적인 생각으로 모든것을 해결해 나가셨으면 합니다😀
우리 벗님들 오늘도 각자 하시는일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라구요
오늘도 파이팅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라면서
목요일 출석부를 열어 볼게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