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활동하기 넘. 좋죠? 이러다 갑자기 흐려진다거나
비가 온다거나 할지 불안해 질 정도로요 ㅎㅎ
하긴 지연의 섭리를 우리는 주는대로 받아 들여야 할뿐
어떻게 할 수가 없으니까요~ 벌써 금요일 이네요
오늘만 지나면 주말이 다가오니 조금만 더 고생 하시구요😍
성공한 사람들은 늘 이렇게 말합니다 많은 실패를 거듭하며
그것을 보완하고 다듬어가야 성공을 할수 있다라구요😄
실패 없었다면 결코 성공할수 없었다고 모든것은 많은 실패와
경험이 있어야 가능 한거라고......
실패를 무서워 하지말고 그것을 극복 해야만 성공 할수가 있는 거니까요
우리 벗님들 아셨죠~~~😀 오늘도 어떤일을 하시던지 성공 하셨으면
좋겠구요 금요일 출석들 하시고 오늘도 파이팅하시고요 😀
아자아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빙빙고님 출석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여
-
작성자농다리 (진천)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V품바향기V 작성시간 26.06.12 농다리님^^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용~~~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작성시간 26.06.12 농다리님 출석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농다리님 출석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