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년 6월12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42

요즘 날씨가 활동하기 넘. 좋죠? 이러다 갑자기 흐려진다거나

비가 온다거나 할지 불안해 질 정도로요 ㅎㅎ

하긴 지연의 섭리를 우리는 주는대로 받아 들여야 할뿐

어떻게 할 수가 없으니까요~ 벌써 금요일 이네요

오늘만 지나면 주말이 다가오니 조금만 더 고생 하시구요😍

성공한 사람들은 늘 이렇게 말합니다 많은 실패를 거듭하며

그것을 보완하고 다듬어가야 성공을 할수 있다라구요😄

실패 없었다면 결코 성공할수 없었다고 모든것은 많은 실패와

경험이 있어야 가능 한거라고......

실패를 무서워 하지말고 그것을 극복 해야만 성공 할수가 있는 거니까요

우리 벗님들 아셨죠~~~😀 오늘도 어떤일을 하시던지 성공 하셨으면

좋겠구요 금요일 출석들 하시고 오늘도 파이팅하시고요 😀

아자아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빙빙고님 출석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여
  • 작성자농다리 (진천)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V품바향기V | 작성시간 26.06.12 농다리님^^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용~~~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 작성시간 26.06.12 농다리님 출석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농다리님 출석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