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씨가 지역마다 차이가 있네요 맑은 지역도 있고
흐린 지역도 있고 또 변덕을 부리네요 우리 벗남들 계신
지역에따라 희비가 갈릴거 같네요😁 깜빡 잠이 들어서
이제서야 깨서 출석부를 여네요😁
우리가 살아가면서 무심코 흘려 보낸시간 아니 흘러 가버린시간....
오늘은 시간에 대해서 좋은 글이 있어서 올려 봅니다
우리 벗님들 토요일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나에게 주어진
소증한시간 알차게 보내시구요 출석들 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작성시간 26.06.13 향기님 출석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향기님 오후출석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V품바향기V 작성시간 26.06.13 빙빙고님~~^^
오늘또. 출석. 나이따~~♡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작성시간 26.06.13 빙빙고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줄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