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처음 글을쓸때 날씨 얘기를 많이하죠 왜냐하면 우리의 생활속에서
하루일과 중에 가장 중요한 부분 이니까요 오늘은 좀 길어질수도 있지만
향벗세카페 분위기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행여 미리 말씀드리지만 오해하지
않았으면 하구요 냉정하게 보여질수도 있으나 글로는 한계가 있지만
최대한 저의 입장을 전하고자 합니다
저는 향벗세 카페가 지금은 작지만 모든것은 작은 그릇에서
큰그릇로 발전 하는 거니까요 매일 반복되는 댓글 단순한 글들 하지만........
이공간은 여기 오시는 분들 한분한분들 모든분들 소중한 공간 입니다
각자 개인의 생각이 다르고 의견이 다르고 각자 다른 환경에서
만나서 모임을 이루고 하다보면 사소한 오해도 생기고 사람이 모이게.되면
당연히 일어나는 자연적인 현상 입니다 한사람을 보고 모인 벗님들과 함께
하기를 바라는 마음은 다 같을거 라고 생각 합니다 그럼 답은 나온거 같네요
이카페에 오시는분들 부탁하나만 정중하게 드릴게요 모든 모임은 누구의 좋은점을
보고 들어 오시는 거니까요 누구탓도 하지말고 누구를 원망하지도 말고 좋은것만
보시구 들어 오셨으면 합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 향기님을 알고 저를 아는분들
이공간의 의미답게 출석 합니다 이 다섯글자만 적어 주세요 저는 이공간에
향벗세카페에 단한분이 오셔도 매일 제가 하는일에 매일 최선을 다할거니까요
마지막으로 성경에 나온 좋은 글귀가 있어서 올려 드려 볼려구요
너의 시작은 비록 미약하였으나 그 끝은 심히 창대하리라..... 모든것은 작은거
부터 시작 하는 거니까요 우리 벗님들 내일을 위해 충전 잘 하시구요
출석들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