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하루종일 더운 닐씨였죠~오늘도 전국적으로 덥고 소나기가
가끔 내린다고 하니까 작은 우산 하나정도 챙겨 다니시구요
우리는 평소에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항상 건강하라는
말을 자주하죠~?건강이란 건강을 잃고 지키는게 아니라
내가 건강할때 미리 지켜야 하는 거라고 생각 합니다
한번 잃어버린 건강은 다시 되돌리려면 많은 시간을
낭비해야 하니까요 그러기 위해서는 무리하게 어떤일을 하다가
힘들때는 잠시 쉬었다가 가시구요 사소한 것들이지만
우리는 그것을 방심하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지요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이니까요 우리 벗님들 항상 건강에 신경쓰시기 바라구요😄
오늘 월요일 한주의 시작 힘차게 시작 하시고 오늘도 파이텡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