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년 6월15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34 목록 댓글 35

어제는 하루종일 더운 닐씨였죠~오늘도 전국적으로 덥고 소나기가

가끔 내린다고 하니까 작은 우산 하나정도 챙겨 다니시구요

우리는 평소에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항상 건강하라는

말을 자주하죠~?건강이란 건강을 잃고 지키는게 아니라

내가 건강할때 미리 지켜야 하는 거라고 생각 합니다

한번 잃어버린 건강은 다시 되돌리려면 많은 시간을

낭비해야 하니까요 그러기 위해서는 무리하게 어떤일을 하다가

힘들때는 잠시 쉬었다가 가시구요 사소한 것들이지만

우리는 그것을 방심하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지요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이니까요 우리 벗님들 항상 건강에 신경쓰시기 바라구요😄

오늘 월요일 한주의 시작 힘차게 시작 하시고 오늘도 파이텡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 작성시간 26.06.15 농다리님 출석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농다리 (진천)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V품바향기V | 작성시간 26.06.15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 작성시간 26.06.15 향기님..출석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15 향기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