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년 6월16일 화요일 출석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33 목록 댓글 37

어제도 한낮에는 한 여름처럼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하고~

당분간은 이런 날씨가 지속 될거라고 합니다

우리는 때로는 오늘 아무것도 한거도 없는데 하루가 그냥 지나갔다😄

라고 말을 하곤 합니다 그러나 어제 세상을 떠난자 에게는

우리가 말하는 오늘이 그리웠을지도 모릅니다 아무생각없이 한것도 없이

지나간 하루를 말이지요 오늘 하루를 무의미하게 보냈다면 내일은 작은

목표라도 생각하고 실천해보면 어떨까 하는 의미에서 문득 생각이나서

이런글을 적어 보게 되었네요 뮈의미힌 하루보다 사소한 작은것도

헛되이 보내지 않고 장기적으로는 어떤 큰 목표를 가져 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러기 위해서는 메모하는 습관을 가져 보시는 것도

한 방법이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각나는 것을 무엇이던지 메모해 두었다가

생각날때마다 수시로 보면서 오늘 못했으니 내일은 꼭 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테니까요 저역시도 매일 그때 그때 생각나는 것을 항상 메모를

해두었다가 오늘 못하면 내일 또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그것을 하려고

늘 많은 생각을 하고 언젠가는 실천을 할려고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비록 타인이 볼때는 쓸데없이 보일지 모르지만 그 메모를 하게된 이유는 반드시

있기 마련이니까요😁 우리 벗님들도 무의미한 시간을 보내시기 시간을 보내시기

보다는 항상 무언가 할려고 하는 습관을 가져 보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우리 벗님들 오늘도 츨석들 하시고 무언가 의미있는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 작성시간 26.06.16 빙빙고님 출석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V품바향기V | 작성시간 26.06.16 빙빙고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빙빙고 | 작성시간 26.06.16 각설탕님 (⌒‐⌒)구미꿀단지님
    건강하세요 \(^_^)/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빙빙고님도 건강항상 채기세요
  •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16 빙빙고님도 항상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