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전국이 구름이 끼는곳이 있고 소나기가 내릴수도
있다고 합니다 더위가 한풀 꺽일거 같네요
기다리시는 분들 계신데 늦게.올려서 죄송합니다
보통 퇴근전에 올리는데 집에 좀전에 와서 올리게 되었네요😀
우리는 평소에 여유가 없이 쉴새없이 앞만보고 니가게 되지요
바쁜일상에 우리에게 딱 맞는글인거 같아 캡쳐해서 올려 봅니다
저글대로 항상 여유를 가지고 살아가면 하구요 짧게 출석부를 올릴게요 😀
목요일 비가 온다니 우산 챙기기고 건강유의 하고 출석들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작성시간 26.06.18 빙빙고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줄거운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작성시간 26.06.18 빙빙고님 출석 감사합니다
-
작성자DD서울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작성시간 26.06.18 디디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디디님 출석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