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년 6월18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30

오늘은 전국이 구름이 끼는곳이 있고 소나기가 내릴수도

있다고 합니다 더위가 한풀 꺽일거 같네요

기다리시는 분들 계신데 늦게.올려서 죄송합니다

보통 퇴근전에 올리는데 집에 좀전에 와서 올리게 되었네요😀

우리는 평소에 여유가 없이 쉴새없이 앞만보고 니가게 되지요

바쁜일상에 우리에게 딱 맞는글인거 같아 캡쳐해서 올려 봅니다

저글대로 항상 여유를 가지고 살아가면 하구요 짧게 출석부를 올릴게요 😀

목요일 비가 온다니 우산 챙기기고 건강유의 하고 출석들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18 빙빙고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줄거운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 작성시간 26.06.18 빙빙고님 출석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DD서울 |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18 디디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디디님 출석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