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년 6월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17

우리 벗님들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벌써 금요일 이네요 시간이 참 빠르네요😁

감사라는 단어가 생각나서 찾아보다가 좋은글을 발견해서 올려 보려구요😀

감사하는 마음이 생기면 부가 생기고

불평하는 마음을 가지면 불행이 온다

감사하는 미음은 행복으로 가는 문을 열어준다

감사하는 마음은 우리를 신과 함께 있도록 해준다

늘 모든 일에 감사하면 우리의 근심도 풀리게 된다

불평은 쉽게 할수 있지만 감사 하다는 말은 결코 쉽게

말이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마음에서 나오지 않으면

일부러 하고 싶어도 할수 없는 밀이니까요😀

우리 벗님들 사소한 것들에도 늘 감사하며 살아 가셨으면 좋겠구요😍

금요일 출석들 하세요 참 오늘부터 3일간 향기님 공연 소식이 있어요💓

시간 되시는분들 구경가셔서 향기님 힘내시라고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려요💞

❣️금요일 첫날 공연 시간은요 6시~7시30분 까지 입니당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19 뽀실장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V품바향기V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 작성시간 26.06.19 향기님 출석 감사합니다
    고창 첫 공연 화이팅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19 향기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저녁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