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벗님들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벌써 금요일 이네요 시간이 참 빠르네요😁
감사라는 단어가 생각나서 찾아보다가 좋은글을 발견해서 올려 보려구요😀
감사하는 마음이 생기면 부가 생기고
불평하는 마음을 가지면 불행이 온다
감사하는 미음은 행복으로 가는 문을 열어준다
감사하는 마음은 우리를 신과 함께 있도록 해준다
늘 모든 일에 감사하면 우리의 근심도 풀리게 된다
불평은 쉽게 할수 있지만 감사 하다는 말은 결코 쉽게
말이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마음에서 나오지 않으면
일부러 하고 싶어도 할수 없는 밀이니까요😀
우리 벗님들 사소한 것들에도 늘 감사하며 살아 가셨으면 좋겠구요😍
금요일 출석들 하세요 참 오늘부터 3일간 향기님 공연 소식이 있어요💓
시간 되시는분들 구경가셔서 향기님 힘내시라고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려요💞
❣️금요일 첫날 공연 시간은요 6시~7시30분 까지 입니당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