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까지만 해도 푹푹 찌는 닐씨였죠 ~?
오늘은 전국이 많은 양의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더위가 한풀 꺽일거 같네요 😀
다니실때 우산 챙기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출석들 하세요💞
오늘도 향기님 2일차 공연이 이어지구요 공연하는데
힘내시라고 현장에서 실방에서 많은 응원부탁 드리구요
❣️오늘 공연시간은 6시~7시30분 까지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향기님 출석 감사합니다 저녁공연 대박 나세요
-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홧팅~~😎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작성시간 26.06.20 뽀실장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줄거운 하루되세요
단지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뽀실장님 출석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 부탁 함니당
-
작성자맥가이버 (청주)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