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벗님들..
요즘 출석률이 너무 저조한거 같아요ㅠ
바쁘시더라도 잠깐이라도 들려주셔서 출석에 동참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솔직히 잠깐은 들려줄수 있잖아요..
캎에도 들어오시기만 하시구 흔적도안남기시고 나가시는 분들도 계세요...그러시지 마시고 출석하면서 함께 소통도 만들어 가보자구요😆
그럼벗님들 향기님 고창막공시간 1시20분입니다 시간되시면 실방에서도 뵈요😄다함께 같이 만들어 가야되는곳이 캎인데 ..너무 ..ㅠㅠ
같이 잘이끌어 가보아요~~
그럼 일욜출석 스따또~~
또한 누가 출석을 하면 그누구라도 답댓글 다실수 잇으니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시간 26.06.21 아이쿠!!! 병아오빠님 출석 하셨네요 안오셔서 궁금 했어요 매일매일 1등으오 출석 하셨는데
잠수타지 마시고 매일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병아오빠 작성시간 26.06.21 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안녕하세요 각설탕님
오랜만입니다
그래요자주뵙요
ㅎㅎㅎㅎ -
작성자병아오빠 작성시간 26.06.21 뽀실장님저도보고싶어죽겠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니깐 자주 놀러와요^^
-
답댓글 작성자병아오빠 작성시간 26.06.21 향기&뽀실장(부산) 향기님잘지네시죠
ㅎㅎ향기님뽀실장님보고싶네요
항상아프지마시고건강하세요
뽀실장님항상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