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년 6월22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42 목록 댓글 41

요즘 날씨가 하루종일 날씨가 급변하니 종잡을수가 없어요

이럴때는 각자 건강챙기는게 최고 잖아요 ~ 그쵸?

휴일 충전 잘들 하셨죠? 이제 한주를 시작하셔야 할 월요일 이네요

우리 벗님들 파이팅 하시고 나에게 주어진 시간 행복하게 한주 시작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22 김미영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 작성자향기&뽀실장(부산) |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각설탕(서울)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뽀실장님 출석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구미꿀단지(동두천) | 작성시간 26.06.22 뽀실장님 출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줄거운 저녁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병아오빠 |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뽀살장님
    출석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나이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