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 맘대로 써 볼까?

자료) 전기엽 원장님 코로나 치료 처방전

작성자월계자|작성시간22.03.29|조회수92 목록 댓글 0

전기엽 원장님 코로나 치료 처방전
이버멕틴 0.4mg/Kg -> 알벤다졸 1정 + 1정 -> 젤콤 1정 + 1정 -> (…)

(4 cycle)

그리고 여태까지 제가 치료를 하지 못했던 것이 뭐냐하면 우리들 족욕을 하면 엄청나게 많은 많은 벌레들이 나옵니다. 그 벌레들을 어떻게 치료할 것인가에 대해서 정말 고민했고 치료 방법을 몰랐었는데 제가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버멕틴을 0.4mgkg을 제일로 먼저 투약을 하고 열흘 후에 알벤다졸을 두 알을 먹습니다. 그리고 또 열흘 후에 젤콤을 먹습니다. 그러니까 열흘 간격으로 이버멕틴과 알벤다졸과 젤콤을 먹고 저것을 네(4) 사이클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은 젤콤을 먹고 나서 다시 이버멕틴을 0.4mg/kg을 먹게 됩니다.

여러분 제가 보면 이버멕틴을 너무나 많이 먹고 계시거든요. 이버멕틴 그렇게 많이 먹는 거 아닙니다. 그러니까 이버멕틴은 0.4mg/kg을 한 번만 먹는 거예요. 먹더라도 한 달 간격으로 먹습니다. 절대로 오늘 먹고 내일 먹고 모레 먹고 이렇게 먹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에볼라 비슷한 바이러스성 유행성 출혈열>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다.

è 중국 올림픽에서 번질 가능성 - 1) 중국 올림픽 참가 금지

è 얀센 백신에 마르버르그 유행성 출혈열 바이러스가 검출되었다 - 2) 얀센 백신 금지

è 30 ~ 40% 사망률, 치료법 없다 - 3) 모든 코로나 백신 금지

è 4) 코로나 예방 칵테일,

è 5) 코로나 치료 칵테일,

è 6) 코로나 해독제 치료

è 7) 정부가 공급하는 코로나 먹는 치료제 투약 금지 (마이크로 칩, 불임 가능성)

그리고 앞으로는 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그라들게 됩니다. 3월이나 5월달 사이 사그라들게 들고, 이 사람들이 악한 딥스테이스나 일루미나티가 새로 만드는 것이 지금 마르버르그 바이러스를 이용한 유행성 출혈제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유행성 출혈을 이기는 방법도 지금 우리들이 하고 있는 그 방법대로 하면 됩니다. 왜냐하면 유행성 출혈을 일으키는 마르버르그 바이러스도 Single-Stranded RNA 바이러스입니다. Single-Stranded RNA 바이러스는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하고 비슷하기 때문에 하이드록시클로로퀸과 이버멕틴 그리고 비타민 C, D, 아연, 글루타치온을 사용하면 이겨낼 수가 있고 또 하나, 여러분 김치하고 된장이라든지 청국장을 많이 드셔야 됩니다. 이 말은 무슨 말이냐면 유산균을 많이 섭취해야 우리가 면역력이 올라가서 이겨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유산균 제제를 하루에 세 알에서 6알씩을 드셔야 되는데 그렇게 먹으면 비싸니까 집에서 요쿠르트를 만들어서 드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요쿠르트 먹고 우리가 지금 먹고 있는 비타민 C,D, 아연, 글루타치온, 이버멕틴 그다음에 그리고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이런 것을 사용하면 우리가 지금 COVID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올해 5월이나 6월에 오게 될 마르버르그 유행성 출혈열도 이겨낼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 전기엽 원장 -

※읽을 수록 궁금한 게 많이 생기네요, 그쵸...? 직접 대답을 들을 수가 없으니 윗글이라도 참조하세요.
의사와 병원조차 믿을 수가 없는 세상이 되어 가슴이 아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