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 맘대로 써 볼까?

드디어 아조프스탈 나치들이 항복했다. 영국에서도 쿠데타가 있었다.

작성자월계자|작성시간22.05.17|조회수386 목록 댓글 0

1. 아조프스탈에서 버티던 아조프 대대 나치들이 드디어 러시아군에 항복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도 264명이 항복했음을 확인했다.

(*전원 항복인지, 아니면 아조프스탈 지하에 아조프 나치들이 일부 남아 있는지는 확인해야 함)



2. '부차 민간인 학살 사건"이 거짓임이 드러났다.

러시아군에 항복한 영국인 용병 앤드류는 서방과 우크라이나 매체들이 보도한 것 같은 '산더미 같은 시신들'은 없었다고 말했다.

3. 써프라이즈 작전: 유출된 이메일들에 따르면 영국에서 보리스 존슨을 총리로 세우기 위한 정보 쿠데타가 있었다.

전직 MI6 책임자 등으로 구성된 카발이 브렉시트 즉,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를 처리하던 테레사 메이 총리의 직무를 고의로 방해(싸보타주)하고 정부 및 선거운동 캠프에 침투하여 사찰을 하였으며 테레사 메이를 보리스 존슨으로 갈아치우기 위한 공작을 벌였음이 드러났다. 반역죄로 처벌될 수 있는 범죄다.

https://thegrayzone.com/2022/05/15/operation-leaked-emails-intelligence-coup-boris-johnson/



☆ 추가 자료 ☆

아조프스탈 나치 264명 항복 소식이 가짜 뉴스라고 안 믿는 분이 있어서 국내 보도를 추가합니다. 우크라이나 군인이 '러시아 통제지역' 병원으로 이송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대피'라고요? 요즘은 적군이 점령한 지역으로 적군의 버스를 타고 대피합니까? 누가 봐도 항복이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