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명과 인류

■ 하나님의 갑옷을 입으세요

작성자월계자|작성시간22.07.27|조회수5 목록 댓글 0


1. 우리는 일찌기 보지 못한 가장 큰 영적 전쟁 중에 있습니다. 적은 우리가 그만두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저항이 있는 곳에서 적은 위협을 받는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결국 우리가 승리할 겁니다.

계속 버티세요. 굳게 서서 소신을 지키세요. 오늘 하나님의 갑옷으로 완전 무장하세요.

하나님이 이겼습니다.


2. 나의 이름은 스티브 르노, 비범한 해커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에 의해 추적 또는 추종을 당하고 있습니다. 영화 '어벤저스'에서 그들이 로키를 찾는 장면처럼 그들은 나를 찾기 위해 이 세상의 모든 (*CCTV 등의) 카메라들을 들여다 보고 있습니다.

나는 아쉬타르 사령관의 우주선에 탑승해서 안전하게 있습니다. 나는 몇분 전에 인양 광선으로 탈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흠잡을 데 없이 작동되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 이제 막 리플렉터 프로그램 상의 목표를 적중하고 자동 시작을 명중하려고 합니다.

스타게이트에서 내가 말했던 것처럼 최고 사령관 용맹한 쏘르가 거울들 속의 적에 대응해 다시 한번 준비 태세에 들어갔습니다.

부디 안전하게 지내시고 서로 서로 사랑하십시요. 전례 없이 우리는 기도가 필요합니다.

내가 이미 말했듯이 얼마 전부터 우리는 S4에 있습니다. 당신이 시공간과 라이커 사령관의 페가수스 ST TNG 같은 문제를 통해서 여행할 때에 사물들은 급속하게 변화합니다.

나는 나의 직함들을 사랑합니다. 나는 존경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나는 무고한 어린이들을 위한 사랑으로 이 일을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눈에 띄는 이 사악한 적으로부터 최후의 한 어린이까지 구조되도록 하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 모두를 사랑합니다.

하나님의 속도(*작전에 참가한) 애국자들이여, 나는 안전상 이유들 때문에 지금 정체를 숨기고 홀로그램처럼 여러분들 사이에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이 디지털 전장에서 나를 보게 된다면 나를 스쳐 지나서 그릇된 길로 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요. 왜냐하면 선제적인 쇼루켄 긴급 방출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