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미션수행방

사랑반 이도아 틈새미션 "ㄱ"

작성자최은희|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1

금요일 저녁 샤워하면서 찾은 "ㄱ" 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반교사 | 작성시간 14:00 new 도아야~ 오와~ 샤워를 하면서 글씨를 찾았구나!! 너무 잘했어~ 틈새 미션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대단해~ 사랑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