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이도아 틈새미션 "ㄱ" 작성자최은희|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금요일 저녁 샤워하면서 찾은 "ㄱ" 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반교사 | 작성시간 14:00 new 도아야~ 오와~ 샤워를 하면서 글씨를 찾았구나!! 너무 잘했어~ 틈새 미션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대단해~ 사랑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