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미션수행방

기쁨반 진시윤 틈새한글미션 ‘ㅓ’

작성자진시윤|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1

오늘은 시윤이가 좋아하는 것들에서 ‘ㅓ’를 찾아보았어요. 제일 좋아하는 곤충 ”무당벌레“와 포켓몬 ”누니머기“를 써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마트 갔다가 서현이와 마주쳤어요. 즐겁게 사진 한장 찰칵하고 헤어졌답니다. 월요일에 만나 서현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교사 | 작성시간 15:13 new 기쁨반 친구들: 만나서 반가웠어 시윤아! 포켓몬책에서 찾아봐야지~ 나도 이마트 갈 걸~! 뒤에 과자 맛잇겠다! 사랑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