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미션수행방

사랑반 김유주🩷 틈새미션"ㄱ,ㄲ,ㄷ,ㄸ"

작성자김유주맘|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반교사 | 작성시간 14:02 new 유주야~ 책에서도 엘레베이터를 타면서, 씽씽카를 타면서 틈새 미션을 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 잘했어~ 오늘도 미션 성공!! 사랑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