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반 신가은 “ㅓ” 찾기 작성자신가은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책을 읽다가 “ㅓ”를 찾았어요~개구진 표정까지 지어보이는 가은이랍니다!글씨 찾고 한동안 책 읽기에 푹 빠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망반교사 | 작성시간 36분 전 new 소망반 친구들: 가은이 귀여워. 가은이 표정 너무 웃기다. 너무 멋지다. 표정이 너무 무서워, 키티 옷 너무 예쁘다. 왜 메롱하고 있어? 누구한테 메롱하는거야? 가은아 책 읽었어? 어떤 내용이야? 가은아 잘했어 가은이 ㅓ 찾기 성공 !! 댓글 전체보기